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예술
[공식입장] 선예, SNS 통해 "은퇴 선언한 적 없어..좋은 음악할 것" (전문)
박지혜 기자 | 승인2018.09.22 23:12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가수로의 삶으로 돌아온 선예가 셋째 아이 임신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선예는 22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파이팅입니다"라며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한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 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을 이었다.

앞서 선예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선예가 셋째 아이를 임신 했다. 임신 중인 선예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내년 1월 출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예는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했다. 2013년 갑작스럽게 결혼과 출산 소식을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고, 2015년 7월 팀을 공식 탈퇴했다. 연예계를 떠나있던 선예는 이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어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선예 입장 전문>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입니다!!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한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루나글로벌스타 (http://www.lunarglobal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천광역시 강화읍 동문안길 20번길 5 인천앤뉴스(주)  |  등록번호 : 인천 아 01233  |  등록연월일 : 2015년 5월 21일  
발행·편집·대표이사 : 김혁호  |   E-mail : hhh6000@hanmail.net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혁호  
Copyright © 2018 incheon N news-인천앤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