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예술
긴 설 연휴 꿀꿀하면 할인 받고 공연 보면 되지
인터넷 편집부 | 승인2019.02.02 19:36

연극 레드(왼쪽) 뮤지컬 마틸다 공연장면 © 뉴스1


(서울=뉴스1) 박정환 문화전문기자 = 2019 기해년 황금돼지해는 설날 연휴가 2월 2일부터 6일까지다. 공연계가 5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로 관객몰이에 나섰다. 다양한 공연 중에서 놓치면 아쉬운 뮤지컬과 연극 각각 3편씩을 꼽았다.

뮤지컬 마틸다는 연휴 기간인 1일부터 6일까지 모든 좌석을 20% 할인한다. 이 작품은 똑똑하고 책 읽기를 좋아하는 어린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의 부당한 환경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2019년 2월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설 연휴인 5~6일 총 4회차 공연 예매자 100명에게 악보집, 공연초대권, 와인 등 무작위 선물을 마련했다. 서울 송파구 잠실 샤롯데시어터에서 공연하는 이 작품은 거룩해 보이는 의사 지킬과 그 안에 뒤틀린 폭력적 자아인 하이드와의 불화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등 뮤지컬 스타들이 출연한다.

뮤지컬 라이온킹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하며 동명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바탕으로 1997년 미국에서 초연한 이후 20년 만에 국내 초연하는 작품이다. 라이온킹은 놀라움이 가득한 무대적 상상력뿐만 아니라 공연하는 도시에 맞춘 대사를 통해 밀착력 높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 작품에서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원 제작사인 디즈니의 정책으로 인해 설 연휴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뮤지컬 마틸다(왼쪽부터)·라이온킹·지킬앤하이드 공연장면© 뉴스1


연극 레드는 연휴 기간인 1일부터 6일까지 예매하는 관객에게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64회 토니어워즈에서 6개 부문을 휩쓴 이 작품은 추상표현주의 시대를 대표하는 화가 마크 로스코과 그의 조수 켄의 논쟁을 통해 세대 간의 이해와 화합을 다룬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공연한다.

연극 오이디푸스는 영화배우 황정민이 1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하는 작품이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하는 작품은 오는 8일까지 예매하는 관객에게 전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황정민은 아버지를 살해하고 어머니와 결혼하는 비극적인 운명을 타고난 테베의 왕 오이디푸스를 열연한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만화가 강풀의 동명 웹툰을 각색한 작품이며 설 연휴에 6만원 정가의 R석을 4만원으로 할인한다. 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등 원로 배우들이 출연하는 이 작품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를 중심으로 인생의 끝자락에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다. 서울 대학로 아트시어터 1관에서 공연한다.

 

연극 레드(왼쪽부터)·오이디푸스·그대를사랑합니다 공연장면© 뉴스1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인터넷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천광역시 강화읍 동문안길 20번길 5 인천앤뉴스(주)  |  등록번호 : 인천 아 01233  |  등록연월일 : 2015년 5월 21일  
발행·편집·대표이사 : 박을양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을양  
Copyright © 2019 incheon N news-인천앤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